BetMGM, 시저스, 워싱턴 DC 스포츠 베팅 확장에 합류
BetMGM, 시저스, 워싱턴 DC 스포츠 베팅 확장에 합류
Blog Article
워싱턴 DC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은 다음 주에 여러 경쟁업체에 개방되어 팬듀얼의 짧은 독점권을 박탈할 것입니다.
BetMGM은 디스트릭트에서 모바일 베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시저스 스포츠북도 7월 15일에 시 전역에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BetMGM은 내셔널 파크에서 소매 스포츠북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장에서 두 블록 이내에서 모바일 베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저스는 캐피털 원 아레나에서 소매 북을 운영하고 있으며, 팬듀얼이 아닌 다른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워싱턴 DC 스포츠 베팅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한 곳에서 최소 3개의 이동통신사로 전환하려는 시의 움직임은 빠릅니다. 2주 전, 시의회는 케냐 맥더피 시의원(아이앳 라지)이 DC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 확대를 위해 제안한 2025 회계연도 예산 수정안을 추가했습니다. 뮤리엘 보우저 시장(D)이 서명한 이 예산이 스포츠 베팅 경쟁의 길을 열어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5월, 시의회의 시장 개방을 위해 시의회 비즈니스 및 경제 개발 위원회에서 증언한 게임 회사로는 BetMGM, 시저스, 드래프트킹스, 파나틱스가 있습니다.
팬듀얼이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lutter Entertainment(뉴욕증권거래소: FLULL)의 계열사인 팬듀얼은 워싱턴이 모바일 베팅 시장을 경쟁사에 개방하는 데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지난 4월, 시의회가 Intralot의 업무를 제3자에게 하청할 수 있도록 허용한 후 이 운영업체가 시의 지휘봉을 잡았습니다. 초기 월별 데이터에 따르면 총 게임 수익(GGR)과 처리 건수가 급증하여 더 많은 세수가 시에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GambetDC 앱을 버리고 Intralot의 책임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현명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팬듀얼은 이전에 스포츠 베팅 시장이 다른 참가자에게 개방될 경우 시와의 계약을 폐기할 것이라고 DC 복권 및 게임국(OLG)에 밝힌 바 있습니다. Flutter는 아직 DC의 확장 계획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팬듀얼은 시의회에 계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팬듀얼의 크리스티안 제네츠키 회장은 6월 시의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부제 R이 제정되면 팬듀얼은 기존 계약 관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체제에 따라 클래스 A 라이선스에 따라 지역 내 사업을 전환하고, 하도급 계약에 따른 해지권을 발동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키오스크 운영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DC 스포츠 베팅 확장
지역구 전역에 60개 이상의 스포츠 베팅 키오스크가 있는 바와 레스토랑과 같은 소매업체들은 이전에 시의회에 시의 모바일 스포츠 베팅 시장이 광범위하게 확대되면 해당 기계에서 창출하는 수익에 타격을 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한 바 있습니다.
팬듀얼은 이전에 의회에 시장이 다른 경쟁업체에 개방된다면 이러한 기계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순위